북한주민들의 인권을 사랑하고 북한사회의 민주화 실현을 염원하고 나아가 한반도 평화통일을 꿈꾸고 있습니다.
배우고 싶어도 배고파 학교 갈 수 없는 우리의 친구들이 있습니다.
미래를 향한 꿈을 꾸고 있어야 할 우리의 친구들이 오늘 눈물의 두만강, 압록강을 건너 국경을 넘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꿈이 없습니다.
내일에 대한 희망이 없습니다.
배고파 울고 있는 우리의 친구들...
두려움에 떨고 있는 우리의 친구들...
그들이 바로 북녘에 살고 있는 우리의 친구들입니다.
아니, 지금도 중국에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우리의 탈북 친구들입니다.
북한민주화청년학생 포럼은 우리 북한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기위해 남과 북의 청소년학생들이 함께 만든 청소년 단체입니다.
북한민주화청년학생 포럼과 함께 꿈을 잃은 북한 청소년들에게 꿈을 심어줍시다.
북한민주화청년학생 포럼과 함께 두려움에 떨고 있는 탈북 청소년들에게 용기를 줍시다.
여러분의 작은 손길이 그들에게는 꿈이 되고 용기가 됩니다.
북한민주화청년학생포럼 회원일동
북한민주화청년학생포럼은 북한주민들의 인권을 사랑하고 북한사회의 민주화 실현을 염원하고 나아가 한반도 평화통일을 꿈꾸는 남과 북, 해외 모든 청년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활동할 수 있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꿈꾸고 있습니다.
로고의 빨간 모형은 북한의 인권개선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북한 인권개선을 위해 활동하는 북한민주화청년학생포럼의 회원들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로고의 녹색 모형은 북한의 민주화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북한 민주화 실현을 위해 활동하는 북한민주화청년학생포럼의 회원들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로고의 청색 모형은 미래 한반도 평화통일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미래 한반도 통일을 위해 활동하는 북한민주화청년학생포럼의 회원들을 상장하고 있습니다.